번역/기타 번역

아오페라 카페-Enjoy Holiday- 전반부 홍보부 신문(카나데자카)

조도랑 2022. 8. 23. 00:52

👤 먼저 아카펠라부를 설명해주세요.

 

🐕 네, 작년에 신설한 동아리 활동으로 고등학생 한정 아카펠라 전국대회 '아오페라' 우승을 목표로 매일 연습을 거듭하고 있습니다. 

 

 

-

 

 

👤 '아오페라'는 저도 tv에서 본 적이 있어요. 수준 높아보이는 대회였는데 그걸 목표로 하고 있는 건가요?

 

✂ 물론 처음에 tv에서 보면 정말 사람의 목소리만으로 여기까지 음악을 만들 수 있을까 하는 놀라움이 있을테지. 나도 처음 봤을 때는 그렇게 생각했다. '우리들이 여기까지의 레벨에 도달할 수 있을까?'...하고.

🐕 그렇죠. 하지만 꾸준히 할 수 있는 일을 쌓아 나가면 그것이 여실히 드러나는 것이 노래의 좋은 점입니다. 

🏍 여기 있는 귀신 중사에게 거의 매일 스파르타 교육 받고 다녀. 실력도 좋아지지. 

 

 

-

 

 

👤 스파르타 교육(웃음). 아카펠라부는 힘든 동아리군요.

 

✂ 엄격한가? 듣고 보면 당연한 것이 지적되었다고 생각하는데.

🏍 네코는 연습 열심히하고 솔직해서 그런 거라고 생각해...

✂ 오히려 불합리한 지도도 없고, 나는 매우 하기 쉬운 편이라고 생각한다. 자신도 멤버로서 참가하면서, 개개를 정확하게 가르치고 이끈다. 아사하루 공이 하는 일은 보통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야. 

🐕 과분한 칭찬입니다. 이것만 들으면 제가 일방적으로 지도하는 것처럼 들릴 수 있지만 사실은 멤버들 간에 매번 대화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. 지금은 하급생도 적극적으로 발언해 주어서 믿음직스러워요.

 

 

-

 

 

👤 하급생도 재적하고 있군요.

 

🏍 건방진 치와와 같은 게 한 명이고, 괜히 텐션 높은 포메라니안 같은 게 한 명이야. 

🐕 개에 비유된 두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 지는 제쳐두고, 라고 말하니 묘하네요...

✂ 거기에 우리와 동급생인 신카이 후카미 공도 함께 해서 6명이서 활동하고 있다. 

🏍 후카미도 올 수 있으면 좋았을텐데... 아 따로 인터뷰 시간 있는 거지? 저 녀석 별로 말은 안 하지만 실은 꽤 재미있는 녀석이야. 녀석의 장점을 꺼내줘.

 

 

-

 

 

👤 알겠습니다. 마지막으로 아카펠라부 홍보 등 독자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부탁합니다!

 

🐕 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저희는 아카펠라 전국 대회 '아오페라' 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. 본선에 출전했을 때, 아무쪼록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. 

✂ 그렇다. 카나데자카의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퍼포먼스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정진해 나가겠다. 

🏍 우리가 No.1이라는 걸 증명해 줄게!